손헌수 해명

2020. 12. 7. 13:50



손헌수 해명
방송인 손헌수가 아이콘택트 출연 이후 불거진 상황을 해명했어요. 6일 손헌수는 자신의 인스타에 "혹시나 이번에 "아이콘택트" 방송을 보고 자신의 가치관과 많이 달라 불쾌 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얼마든지 의견을 주셔도 됩니다. 어떤 의견이든 친절히 모시겠습니다.”라고 전했어요.

이어 손헌수는 "참고로 방송이라는 것이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전 형들을 사랑 하고 평생을 옆에 있고 싶습니다. 그리고 박수홍 선배님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고 멋있는 사람입니다. 저에게 부모님 같은 분이고요”라고 말했어요.

이와 같이 한 악플러에게 받은 욕설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제가 불쾌하게 한 것이 있다면 이시간 이후부터 고쳐가려 노력해보겠습니다. 조금만 좋게 이해해주십시요”라고 답글을 보내준 내용을 공개 했어요.

전에 손헌수는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20년지기 박수홍, 윤정수와 절연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습니다. 그는 "우리 셋이 너무 20년을 붙어 지내다 보니까 각자의 삶을 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특별히 저 같은 경우는 형들의 그늘에 파묻혀서 그냥 형들과 같이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41세다”면서 "우리끼리 보는 건 무의미하다고 생각했어요. 이제 좀 그만 봐야겠다고 생각 했다”고 결심을 밝혔 습니다.

그리고 "십몇 년 차이나는 후배 결혼식에 갔는데 후배들이 다 결혼을 했더라. 그런데 형들 사이에 있다 보니 내가 나이가 많은 걸 모르고 산 거다”며 ""이렇게 형들과 행복한데"에서 "이렇게 행복하니까"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미래가 막막했어요. 나중에 형들이 보면 제 판단이 잘 했다는 걸 느끼게 될 거다”고 말했어요.

이에 윤정수는 "박수홍씨가 설득을 잘합니다. 박수홍씨가 이야기를 잘 하겠죠”라고 말하면서 씁쓸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해당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을 쏟아냈습니다.
지금까지 손헌수 해명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