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 영상편지

2020. 12. 9. 10:23


김갑수 영상편지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배우 김갑수의 애정 공세가 화제를 모으며 입덕요정으로서 지민의 매력이 또 한번 빛을 발 하고 있습니다.

김갑수는 지난 4일 KBS 공식 유튜브 채널 KBS Entertain에 공개된 지민아 나 기억하겠니? 쑥스럽지만 나도 아미야라는 제목의 인싸갑 영상에서 지민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영상에서 김갑수는 한 식당에 방문, 과거 그 곳에서 어머니와 같이 식사 중이던 지민이 자신에게 예의 바르게 인사를 건넸던 지민 영접 일화를 소개하면서 감격스러웠던 그때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김갑수는 짧지만 인상 깊었던 지민과의 만남에 방탄소년단 팬덤 아미 가입 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지민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글을 남겨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날 김갑수는 인싸갑 첫 방송 후 자신의 SNS에 주변에서 재밌다고 난리가 났다며 지민과의 에피소드를 담아 큰 화제를 모은 방송에 한껏 고무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어요. 해당 영상은 9일 오전 현재 14만 7000뷰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팬들은 입덕요정에게 단단히 빠지셨네요.~ 환영합니다., 참 안목이시다, 짐 인하면 짐 아웃 불가 등의 반응 으로 김갑수의 지민 입덕을 환영했어요.
김갑수 영상편지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