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친구 유주가 EBS 라디오 경청에 스페셜 DJ로 나서는데요 유주는 오는 13일 오후 7시 방송 되는 EBS 라디오 청소년 소통 프로젝트 경청의 연말기획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 DJ에 일곱 번째 주자로 발탁됐습니다.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DJ는 이재 까지 이 프로 그램에서 청소년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코너를 10팀의 아티스트와 다시 만나 보는 특별 기획으로, 코로나로 힘든 한해를 보내준 청소년들을 위하여 마련됐습니다.
유주가 스페셜 DJ로 같이할 코너는 경청 자존감 수비대로, 청소년의 자존감을 살려 주기 위하여 관련 고민들을 듣고 나누며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유주는 평소 사려 깊은 언행으로 주목받는 만큼 청취자들의 사연에 진심으로 공감하면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려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유주가 스페셜 DJ로 출연하는 이번 경청 프로 그램은 13일 오후 7시 지상파 라디오를 뿐만 아니라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유주가 속한 여자친구는 근래 정규 3집 回:Walpurgis Night으로 컴백해 타이틀곡 MAGO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하면서 팬들로부터 따뜻한 반응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