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프러포즈

2021. 1. 2. 11:48


빈지노 프러포즈

래퍼 빈지노가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프러포즈했어요. 지난 1일 빈지노는 자신의 인스타을 통해 2020년에 내가 계획 한 마지막 일을 해내서 전혀 아쉽지 않습니다. 다른때와 너무 다르게 새해를 집에서 맞이하지만 이렇게 행복한적이 없었습니다. 2021년엔 또 어떤 기쁨 슬픔 etc가 도사리고 있을지 모르지만 용기를 얻으며 시작한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PS. 프러포즈 할때 머리 하얘지고 눈물 개 납니다. PS2. 우리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을 차례라는 글과 같이 짧은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어요.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에는 빈지노와 미초바는 해피 뉴 이어를 외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별히 빈지노는 미초바가 손가락에 낀 커다란 다이아 반지를 보여주며 예쁘다. 너 오늘 정말 빛난다라며 애정을 표현 했고, 미초바는 감동한 듯 눈물을 흘렀다.

스테파니 미초바 역시 자신의 인스타에행복, 사랑과 같이 2021년을 시작하게 돼 기쁘고 흥분 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년 기대 되요라고 밝히며 프러포즈 사진을 공개 했어요.

공개 했던 사진 속에는 프러포즈 반지를 건내는 빈지노의 모습이 담겼고, 미초바는 입을 막고 놀라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 습니다. 프러포즈 소식에 비와이는 형 진심으로 축하드려요라고 전 했고, 성시경은 Happy for u guys. 정기고는 성빈아 축하해, 자이언티는 와 축하드려요 형라며 축하를 건냈습니다.

특별히 네티즌들 역시 감동의 프러포즈네, 다이아몬드 사이즈 대박, 가장 행복한 순간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 습니다. 빈지노와 미초바는 지난 2015년 부터 공개 연애했어요. 특별히 미초바는 빈지노가 군대에 갔을 동안 고무신을 자처해 눈길을 끌었 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해 tvN 예능 온앤오프에 출연해 동거 일상생활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 시켰네요.
빈지노 프러포즈 여자들 부러워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