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1위 세계 미남

2021. 5. 7. 13:24




방탄소년단 뷔가 또 한번의 세계 제일미남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뷔는 해외 온라인 매체 "스페셜 어워즈"가 6일 발표한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3월 21일부터 약 6주간에 걸쳐 전 세계 네티즌을 대상으로 온라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을 통해 진행 된 투표에서 뷔는 1위에 등극했어요.

이번 투표에서 뷔는 성별 구분 없이 선정한 남녀 100명의 후보 중 최종 1위에 올라 남녀를 초월한 최고의 매력남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국적과 인종을 넘어 세계적인 미남으로 인정받고 있는 뷔는 아이돌이 뽑은 아이돌 미남 1위, 성형외과 의사들이 인증한 황금 비율을 가진 뛰어난 외모 등으로 거론되며 명실상부 케이팝 대표 비주얼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전에 뷔는 스타모미터에서 매해 선정하는 "아시아 최고 매력남" 투표에서도 처음로 3년 연속 1위를 차지,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했어요. 유튜브 미디어 "Top10World"가 선정한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0선"에서도 크리스 햄스워스, 크리스 에반스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을 제치고 1위에 오른 바 있습니다.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 선정 "2017년 가장 잘생긴 얼굴 1위", 불가리아 여성 사이트 "Dama.bg" 선정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1위" 등 미남 관련 타이틀만 약 20여개를 보유한 뷔는 조각같은 이목구비와 신비한 분위기로 좌중을 압도하는 세계최고 미남으로 군림 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투표결과에 대하여 "뷔주얼은 국룰", ”얼굴이 재능이고 맥락이다", ”살벌하게 잘생겼다", ”저 얼굴을 완벽하게 사용하는 천재라서 감사합니다." 등의 따뜻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