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전속계약

이천수 전속계약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2002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이천수와 현영민이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K-콘텐츠 그룹에 합류했어요. DH엔터테인먼트는 22일 근래 이천수, 현영민, 그리고 정답소녀 김수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 했다면서 앞으로 여러 가지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 습니다.

 

이천수는 근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예능 프로 그램에 출연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현 대한축구협회 사회공헌위원장을 맡아 축구를 통한 여러 가지 활동을 펼치고 있기도 합니다.
현영민 역시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한 바 있으며, MBC와 SPOTV를 거쳐 현재 JTBC 축구 해설위원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근래 각종 예능과 온라인 콘텐츠들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이천수와 현영민은 DH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아래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 입니다.

이 뿐만이 아닌데요. DH엔터테인먼트는 과거 KBS2 스타골든벨에서 활약하면서 정답소녀로 알려진 김수정과도 손을 잡고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본격적인 발걸음을 뗐다. 김수정 역시 향후 여러 가지 모습으로 인사를 나눌 예정되었습니다.

DH엔터테인먼트는 유소년 상비군 청소년축구대표 출신이자 브라운아이드걸드, 전혜빈, 플라이투더스카이, DSP 홍보매니저로 같이하면서 음반 매니지먼트 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김대준 대표 이사가 수장을 맡은 신생 회사다. 선수 시절부터 쌓아온 이천수와의 인연과 의리가 새로운 발걸음으로 이어지게 됐습니다.

여기에 JTBC골프 레전드 빅매치와 유튜브 콘텐츠 군대스리가 등의 프로 그램 제작에 참여한 김철호 이사가 DH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면서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에 힘을 더합니다.

DH엔터테인먼트는 스포츠의 열정과 음악의 풍만한 정서, 그리고 콘텐츠의 재미를 결합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겠단 각오입니다.
김대준 대표 이사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대중들에게 꿈과 희망,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DH엔터테인먼트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 애정 어린 관심과 기대로 지켜봐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밝혔 습니다.
#이천수 전속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