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가연 폭로 하준수 해명

개그맨 하준수와 결혼을 발표한 개그우먼 안가연, 그리고 하준수의 전 연인이 진흙탕 폭로전을 이어갔습니다. 하준수의 전 연인이라고 밝힌 A씨는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하준수와 안가연의 사랑이 사실은 바람이라는 폭로글을 게시해 파장을 일으켰다. 전에 하준수는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터키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연인 안가연에 대하여 전에는 친구였는데 계속 생각이 났는데요. 그래서 손 한 번 잡아보자고 했어요. 그 때 설레면 내 마음이 정말니까 확인해 보자는 생각이었다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과정을 밝혔고 안가연 또한 가끔 꿈에 나왔다고 애정을 과시했어요. 두 사람은 터키즈 온 더 블록을 통해 현재 결혼 전재 동거 중임을 밝히며 이미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 선언해 많은 관심을 끌었 습니다.

 

A씨는 2010년 12월 12일부터 8년간 현재 개그보다 캐리커처로 더 유명해진 개그맨 H군과 연애 동거 결혼 약속까지 했던 사람이다고 자신을 소개했어요. 그는 우리 둘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 모 사이트 웹툰으로 데뷔해 유명해진 작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 두 사람이 만난 건 두 사람의 바람으로 된 일이었다며 충격적인 관계를 밝혔 습니다.

A씨가 언급한 개그맨 H군은 근래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캐리커처 그림으로 화제를 모은 하카소 하준수며 그와 바람이 난 개그우먼이자 웹툰 작가는 하준수와 같이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 중이며 같이 츄카피라는 예명으로 웹툰 자취로운 생활을 연재한 안가연으로 밝혀졌습니다.

A씨는 어느날 갑자기 남자 친구가 나에게 헤어지자고 했고 본가에 내려와 힘들어 하던 중 그 여자 웹툰에 나를 놀리듯 나와 같이 살던 시기에 두 사람이 같이 낚시 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올려노았습니다. 처참히 그 두 사람에게 짓밟히고 무시 당하면서 헤어졌고 그 뒤로 저는 우울증약을 3년째 복용 하고 있다며 두 사람에게 제대로 된 사과 하나 받지 못 했고 나와 하준수가 살던 집에 내가 일을 하러 나간 낮 시간 두 사람이 집으로 올라간 CCTV 영상이 있는데도 두 사람은 내가 잘못해서 자기들이 바람을 피웠다며 끝까지 제대로 된 사과 한 마디 없이 저를 기만 했다고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특별히 A씨는 이번 폭로를 이어간 원인으로 그런 그들이 선배 개그맨이 하는 프로에 나와서 당당하게 결혼 발표를 했어요. 끝까지 나를 무시하면서 둘이 만나게 된 이유와 배경에 대하여 거짓말하면서 당당하게 2년 째 연애 중이라고 기만하는 모습에 화가 난다고 분노했어요.
여기에 A씨는 하준수와 같이 찍은 웨딩 사진, 여행 사진 등을 공개하면서 남자 친구로부터 고소를 한다 손해배상청구를 한다라며 문자가 오고 있습니다. 나 역시 증거가 있습니다. 2018년 두 사람이 나눈 대화 내용, CCTV 사진과 그날 우리집에서 무슨 일을 했었는지에 대한 두 사람의 대화 내용이다고 밝혔 습니다.
실제로 A씨가 공개한 메신저 대화 내용은 하준수가 정당화된 바람인건지 당당 바람이라며 A씨가 주장하는 바람을 인지 하고 있고 안가연 역시 하준수가 전 연인 A씨에게 이별을 선언한 뒤 기분은 좋은데 미안 하고 A씨는 네 인생에 전부였잖아 준수야 나는 조금 무서워 그리고 미안해 등 A씨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언급해 충격을 더했어요.
A씨는 하준수와 찍은 웨딩사진에 유방암으로 인해 우리의 동거를 아버지께 말씀 드렸을 때 일년 안에 결혼하는 조건으로 부모님 허락 하에 동거를 시작 했고 나는 암이 큰 죄인인 것마냥 살았다며 어머니가 알면 결혼을 반대할 것이다라는 말을 수없이 해왔던 사람입니다. 나는 그 사람을 정말 사랑했어요. 아팠고 여성으로서 유방암은 정신적으로도 매우 힘들었습니다. 또 한해 두해 결혼이 미뤄지면서 부모님이 재촉하건 사실입니다. 이런 부분에 욕먹어야 하면 욕 달게 받겠다고 억울함을 호소했어요.

이에 하준수로 추축되는 이는 A씨가 게제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하준수입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해명했어요. 하준수는 글쓴이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 않겠다. 글쓴이에 상처가 될 만한 일이 있었음을 인정하는 바다. 하지만 가장 명확하게 밝혀야만 하는 핵심이 있다면 사과를 받지 못 했다는 주장은 결코 진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2018년 11월 7일 일이 터지고 난 후 나는 그 후로도 글쓴이에게 계속 사과의 심경과 사과의 말을 전 했다고 밝혔 습니다.

그는 도의적인 책임감으로 인하여 가연이와도 합의 하에 공식적으로 이별한 상태였다는 사실도 같이 밝히고자 합니다. 2018년 12월 5일 이후 글쓴이가 나에게 헤어져줘서 진심으로 고맙다라는 말과 같이 지극히 일상생활적인 내용의 대화를 하기 시작한 후로는 글쓴이가 나를 진심으로 용서한걸로 생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나의 착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준수는 심지어 글쓴이는 내가 가연이와 정식으로 교제하더라도, 혹은 결혼을 한다고 하더라도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 있다라는 이야기를 분명 하게하게 밝혀줬고 웃으면서 전 남친이 너인거 들켰어라는 등의 이야기를 주고 받으면서 유쾌한 분위기에서 전화 통화를 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글쓴이에 대한 도의가 아닌듯하여 모든 것을 깔끔하게 정리 하고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이후 글쓴이와 관계 정리가 마무리가 되었음을 상호 간에 명확히 확인 했고 이후 가연이에게 정식으로 고백을 했어요. 그때부터 가연이와 관계를 다시 시작할 수 있었다고 설명 했어요.

하준수는 갑작스레 폭로를 이어간 전 여자친구 A씨의 행동에 대하여 나와 가연이가 같이 촬영한 SNS 사진들과 커플 유튜브를 접 하고서도 3년 동안 아무 말이 없었던 이유는 비록 바람을 핀, 즉 도의적인 부분을 거스리고 나쁜 짓을 했던 나이지만 글쓴이의 암 투병 과정에서 긴 시간 본인의 부모님을 대신하여 내가 한 간병 및 수발과 글쓴이의 부친이 생사를 넘나들 때 적극적으로 돌봐드리면서 나름 헌신했던 부분, 대력 4~5년 경제 활동이 없던 글쓴이를 챙겨준 부분들, 그리고 나의 모친에게 글쓴이의 암 투병 사실을 숨기고 결혼하자고 재촉했던 부분들의 미안함과 고마움 때문에 이제껏 공론화하지 않았고 결국 에는에는 나를 용서해 줬습니다.고 생각 했다고 답했어요.

무엇보다 하준수는 11일 이런 일이 벌어지고 나니 글쓴이가 나에게 악의적인 마음을 품고 있었고 그때 당시 정중 하고 예의바르게 관계를 정리했음에도 또다시 이렇게 공개적인 온라인 상에 나에 대한 악의적인 이야기를 퍼트리고 있음에 나 역시 큰 상처를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에 공식적으로 변호사를 통한 강경 대응의 방식을 택할 수밖에 없다고 시사했어요.

요즘 잘나가는 하준수, 그 하준수의 해명이후에 전 여친이 어떤 반응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