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상위 소식

2021. 9. 29. 10:29


미스트롯2 진상위 소식에 네티즌들이 주목 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오디션 프로 그램 미스트롯2 진상 규명위원회가 근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미스트롯2에 대한 강력 처분을 요구하는 진정서를 제출 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진상위 측은 TV조선은 미스트롯2에 2만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높은 경쟁률을 자랑했으나 4월 방송통신위원회에서 회신한 진정서 민원처리 결과에 말에 의하면 응모인원은 7,349명 합격자는 112팀이라고 밝혔다고 알렸습니다.

또 TV조선 메일과 다음 메일을 같이 사용 했다는 TV조선 측 소명자료에 대해서도 지원 모집 공고 그때 당시 TV조선 메일 하나로만 응모를 받았습니다. 애초에 다음 메일은 공지된 사실이 없는 만큼 8,105명의 지원자들이 어떻게 알고 지원했는지 의문이다고 말했어요.

아울러 진상위는 TV조선이 방통위와 방심위에 각각 제출한 소명자료의 내용이 상반되는 만큼, TV조선은 현재의 상황을 모면하기 위하여 방심위에 거짓 자료를 제출해 말도 안 되는 허위 주장을 펼치고 있다며 참가자들, 방통위, 방심위 모두를 우롱 하고 있는 처사이기에 강력한 법정제재를 촉구 한다고 밝혔 습니다. 마지막으로 진상위는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참가자들은 자신의 음악 인생을 걸고 간절함으로 도전 했고, 힘들고 긴 무명생활을 지내 왔던 가수들 또한 모든 것을 내던지고 굳은 자세로 도전한 분들이라며 하지만 제작진은 대대적인 허위 사실로 대중을 기망 했다고 비판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이어 이에 방송법 제100조에 따른 법정제재 결정을 내려 일벌백계로 삼아 주실 것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다라고 지적했어요. 이에 네티즌들은 "또 조작이야?”, "조작 안하면 방송을 못하나”, "안해도 재밌을텐데 조작을 왜 하는거지” 등의 부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