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영상유포 사과

2019. 3. 13. 09:03

정준영 영상유포 사과

성 관계 영상을 불법으로 유포한 혐의 등 동영상 논란의 당사자인 가수 정준영이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대하여 모두 인정하고 사과했어요.
정준영은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제 모든 죄를 인정합니다 동의를 받지 않고 여성을 촬영하고 SNS 대화방에 유포했고 죄책감 없이 행동했다"고 불법 동영상 춸영 유포 혐의를 인정했어요.



그는 "공인으로서 지탄받아 마땅한 부도덕하고 경솔한 행위였습니다 흉측한 진실을 맞은, 영상에 등장한 여성분들과 심망과 경악을 금치 못한 사태에 분노를 느끼실 모든 분들께 사죄드린다"고 사과했어요.

정준영은 이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연예 활동을 중지할 것입니다 평생 범행 행위를 반성하겠다. 14일 오전부터 시작될 수사기관 조사에도 거짓 없이 임하겠다"며 "제가 범한 행동에 대한 처벌 또한 달게 받겠다"고 전했어요

전에 SBS 8시 뉴스는 승리에 관련한 성접대 의혹을 조사하는 중에정준영이 승리가 있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등에서 불법으로 촬영한 성 관계 영상을 유포한 혐의를 발견했어요. 보도에 말에 의하면 피해 여성은 10여 명이며 정준영은 성범죄임을 인지한 상태에서도 장난처럼 죄의식을 느끼지 않고 몰 카를 촬영, 유포한걸로 전달해졌습니다.

다음은 정준영의 사과문 전문입니다

부끄럽고, 죄스러운 마음으로 지면을 빌어 인사드립니다.

저 정준영은 오늘 3월 12일 귀국하여 다시금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이미 늦었지만 이 사과문을 통해 저에게 관심을 주시고 재차 기회를 주셨던 모든 분들게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저에 관하여 거론되고 있는 내용들과 관련하여, 제 모든 죄를 인정합니다.

저는 동의를 받지 않은채 여성을 촬영하고 이를 SNS 대화방에 유포하였고, 그런 행위를 하면서도 큰 죄책감 없이 행동하였습니다.공인으로서 지탄받아 마땅한 부도덕한 행위였고, 너무도 경솔한 행동이었습니다.무엇보다 이 사건이 드러나면서 흉측한 진실을 맞이하게 되신 영상에 등장하는 여성분들과, 실망감과 경악을 금치 못한 사태에 분노를 느끼실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사죄드립니다.

제가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지할 것이며, 이제는 자숙이 아닌 공인으로서의 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범행에 해당하는 저의 비윤리적이고 위법한 행위들을 평생 반성하겠습니다.누구보다도, 저의 행동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보신 여성분들게, 그리고 실망감을 넘어 분노를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저를 공인으로 만들어 주시고 아껴주셨던 모든 분들게 사과 드립니다.

14일 오전부터 시작될 수사기관의 조사에도 일체의 거짓없이 성실히 임하겠으며, 제가 범한 행동에 대한 처벌 또한 달게 받겠습니다.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2019년 3월 12일 화요일정준영 올림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귀국한 정준영이 당사에 다음과 같이 사과문을 전달하여 왔으며, 당사를 통해 본인의 입장이 가감없이 전달되길 부탁하였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한 당사의 공식 입장은 내일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