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사진 유포 관련 공식 입장.
사진만 올렸을뿐 유포 하지는 않았다..

가수 로이 킴에 이어 가수 에디 킴도 가수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음 란물을 올려 피의자로 입건됐습니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에디킴을 3월31일 정보통신망법상 음 란물 유포 혐의로 조사했다고 4일 밝혔 습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역시 경찰에 출석해 두 시간정도 조사를 받았다고 확인했어요. 다만 미스틱스토리는 에디킴 사진유포 대하여 "에디킴은 단톡방에 속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몰 카 등 불법 영상물을 촬영 하거나 유포한 적이 없음이 확인됐다"고 해명했어요. 그러나 "온라인상에 떠도는 선정적인 사진 한 장을 올린 사실이 확인돼 조사를 받았다"고 부연했어요.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에디킴은 사안의 심각성을 엄중히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 어요 에디킴은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 시즌4에 출연 했네요 2014년 미니앨범 너 사용법으로 데뷔했어요.


또 전에 로이킴도 같은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로이킴은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 귀국해 조사를 받을 예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정준영 카톡방에서 총 8명이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지난달 21일 정준영과 버닝썬 MD 김모씨는 성 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돼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 밴드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도 음 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정준영과 승리 등이 2016년 말 상대의 동의를 받지 않고 촬영한걸로 보이는 불법촬영물을 1:1 대화방이나 단체대화방 총 23개곳에서 유포한 것을 확인했어요. 이 대화방들의 참여자는 총 16명으로 이중 8명이 음 란물 유포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에디킴 본명은 김정환인데요. 직업은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슈퍼스타K를 통해서 데뷔를 했죠. 에디킴은 슈퍼스타K 4에 나왔는데, 그때 당시 군복무 중이라 더욱더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군부대 오디션에서 합격하여 단독으로 Top6에 들었죠. 그때 당시는 705특공연대 소속이었다고 하네요.
 
에디킴은 슈퍼스타K4에서 6강까지 진출을 하여 많은 팬들을 보유하게 되었고, 윤종신이 사장으로 있는 미스틱 89와 계약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4년 너 사용법이라는 자작곡으로 당당히 데뷔를 하였죠. 사실 밀당의 고수이라는 노래로 데뷔를 하였으나, 밀당의 고수가 망해서 너 사용법이 재타이틀곡이 되어 어느정도 선방을 하였습니다.
 
에디킴 나이는 올해 28살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는 1990년생이라고 하네요. 1990년생이면 28살이 맞네요. 에디킴 학력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에디킴 학력은 버클리 음악대학이라고 합니다. 학교부터 이름있는곳이네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슈퍼스타K 그때 당시 악평을 하기로 소문난 이승철이 우승을 언급하면서 유명세를 치루었고, 실력도 인정을 받았죠.

에디킴 사진유포 또한 문제가 될수 있기 때문에 소속사에서도 조심 스러운데요 정말 이번 정준영 사건때문에 많은 톱스타들이 나락으로 떨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