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즈링 결혼

2019. 6. 10. 13:31



대만의 톱스타 린즈링과 일본의 국민 그룹 에그자일의 아키라가 결혼 했어요. 린즈링과 에그자일 아키라는 지난 6일 각자의 SNS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 했어요.

린즈링과 아키라는 8년 전 연극 적벽대전~사랑~에 같이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작년 말 연인으로 발전 했어요 국경을 넘어 예쁜 사랑을 키워오던 두 사람은 드디어 결혼에 골인하면서 부부가 됐습니다

린즈링은 저 결혼 했어요. 같이 하는 시간 동안 아키라의 동료를 소중히 여기며 항상 꿈을 갖고 전진하는 모습, 항상 적극적이며 성실하게 노력하는 모습, 매번 미지의 영역에 대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에 용기를 받았고, 시원 하고 따뜻 하고 남자다우면서도 아이 같은 면에 끌렸다며 여러분께서 지금까지 제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기 때문에 오늘이라는 날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조금이라도 은혜를 갚겠다고 결혼을 발표 했어요.

아키라 역시 인생의 파트너로 같이 걸어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 작년부터 교제하게 됐습니다 팬들에게 많은 애정과 용기를 전해주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보면서 그의 책임감과 사랑 넘치는 인격에 마음이 끌렸다며 앞으로는 린즈링과 같이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지금까지 여러분이 주신 모든 것에 감사하면서 지금 이상으로 책임감을 갖고 정진하겠다고 결혼을 알리며 아내 린즈링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 했어요.

​린즈링은 결혼을 발표한지 3일 후인 9일에도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 했어요 린즈링은 따뜻하게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세상의 모든 진심은 아름다움이 될 수 있고, 모든 아름다움은 진심으로 대할 수 있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또 린즈링은 대만 톱모델 출신으로 영화 적벽대전 등을 통해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아키라는 일본의 국민 그룹으로 불리는 에그자일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