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쯔양 심경 고백

2019. 7. 23. 09:08

BJ쯔양 심경 고백

유명 먹방 BJ 쯔양이 근래 불거진 학교폭력 의혹에 대하여 직접 해명 했어요. 쯔양은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 갤러리에서 제기된 학폭 논란에 대하여 해명하면서,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에 대하여 법적으로 대응 하겠다고 밝혔 습니다

전에 같은 날 쯔양의 동창이라고 주장한 네티즌 A씨는 인터넷방송 갤러리에 쯔양이 유튜브 활동하는 게 배알 꼴린다라며 쯔양은 학창 시절 술을 마시고 흡연을 했으며 학폭으로 강제전학 갔습니다 학교도 1년 꿇었습니다 PC방이라 인증할 건 없다고 폭로 했어요. 또 쯔양은 청소년이었음에도 10살 많은 남자 친구와 교제하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지며 논란이 일자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제기된 모든 의혹에 대하여 해명 했어요. 쯔양은 미성년자 시절 술과 담배에 손을 댄 것은 맞다. 이것에 대한사실은 단 한 번도 속일 생각이 없었고, 방송 에서도 솔직히 말씀 드렸습니다 어릴 때 실수를 했고 지금은 끊은 상태다라고 BJ쯔양 해명 설명 했어요.

강제 전학을 가게 된 경위에 대해선 강제전학은 내가 피해자라며 학교폭력 피해로 잠시 학교를 옮겼으며 가해자가 전학을 간 뒤 다시 복귀 했다고 말 했어요. 복학생 논란에 대해선 소심한 성격 탓에 중학교에 적응을 못 해 고교에 올라가기 전 1년을 쉬었습니다 어머니가 1년 동안 해외로 봉사 겸 학교를 보냈고 이 내용은 증명할 수 있다고 해명 했어요.

그리고 10살 많은 남자 친구가 있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닌데요. 엄청난 상상력에 어이가 없을 정도라고 말 했어요. 쯔양은 폭로글을 작성한 A씨를 명예 훼손 혐의로 고소하겠다고 밝혔 습니다 그는 학창 시절에 대한 모든 의혹을 선생님, 주변 친구들을 통해 해명할 수 있다고 전 했어요 현재 A씨의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쯔양은 작년 10월 아프리카 TV에서 첫 먹방을 시작 했어요. 이어 같은 해 11월 유튜브에 진출, 현재 118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쯔양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방송 초기 수입이 300~400만원이었지만 지금은 이보다 20배 이상 번다라고 말 했어요.

BJ쯔양


그는 작년 10월 아프리카 TV에서 첫 방송을 시작 했어요. 이어 같은 해 11월 유튜브에도 진출 했어요. n그때 당시 쯔양은 한 언론과 인터뷰에서 "방송 시작한 지 4~5개월 됐습니다 먹는 콘텐츠를 아프리카TV랑 유튜브에서 하고 있다"고 이야기를 시작 했다.



아울러 쯔양은 1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 하고 있으며 인기 비결로 "아무래도 많이 먹어서 아닐까"라고 밝혔 습니다 더불어 "보통 생방송으로 진행해도 일주일에 3번 정도 하시는데, 전 거의 5번, 많으면 7번까지도 한다"고 설명 했어요.


이어 수입 질문에 솔직하게 털어노았습니다. 그는 "매월 수입이 많이 바뀐다. 초기에는 300~400만 원 정도 벌다가 지금은 한 20배 늘어 났다"고 전 했어요 또 쯔양은 아프리카TV에서 먹방을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엄청난 대식가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