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안 강타 열애설?
우주안은 1990년생인데요 올해로 서른살입니다 그에 반해 79년생인 강타는 41살,11살 차이 인거죠 서울 모터쇼 혼다 레이싱 모델이면서 서울국제 사진영상가자재전 cannon 모델로 활얄했던 우주안은 2014년에 한국 레이싱 모델 최우수 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철권 크래쉬걸로 한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전에 우주안은 8월1일 자신이 운영하는 인스타에 별다른 말이 없이 럽스타그램이라는 태그로 강타의 계정을 태그하고 영상 하나를 올렸는데요 이영상이 화제가 된것입니다. 강타와 우주안 이 찜질방에서 같이 누워있는 모습이 담겨져있었는데요..
카메라를 응시하던 강타는 찜질방에 왔는데 여기 이상합니다. 예쁜 애가 누워있다며 우주속을 가르켰고, 우주안은 이에 고객님 너무 예쁘면 가까이 가서서 뽀뽀하시면 됩니다고 답 했어요. 강타는 입맞춤으로 화답 했어요.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은 몇 년 전 이미 끝난 인연으로,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제 했다 들었다고 설명 했어요.
강타는 작년 9월 방송 에서나온 tvN 예능프로 그램 인생술집에서 "마지막 연애는 2014년"이라고 밝혔 습니다 김희철이 "왜 헤어졌느냐"고 묻자,
이어 강타는 "근데 어느 순간 연애를 하면서도 무덤덤해지더라. 예전처럼 열정적이지 않고 현실이 전에고 이 친구랑 결혼까지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
그 이후로 그 모습이 계속 이어졌던 거 같다"고 털어노았습니다. 제일 긴 연애 기간에 대해선 "첫사랑과 5년"이라고 대답하면서 "첫사랑에 실패한 건 제 탓이었습니다 사랑에 열정적이었던 내 모습이 상대방에겐 부담스러웠을 것"이라고 말 했어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우주안의 영상공개 때문에 난리인데요 강타가 다시 열애를 시작하는걸까요?
오늘 우주안 강타 열애설 뿐만 아니라 다른 열애설도 있었는데요 1일 오전 한 매체는 이종석과 권나라가 연애 중이라고 보도 했어요. 두 사람이 선배후배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 했고 이종석의 구애가 있었다는 것. 때문에 판타지오 뮤직과 계약이 만료됐던 권나라가 숱한 러브콜 속에서 이종석이 수장으로 있는 에이맨프로젝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고도 말했습니다 또 두 사람은 한남동 일대에서 같이 있는 모습이 자주 보였다는 목격담도 더 했어요.
특별히 오랜시간 이나영의 팬으로 알려진 이종석이 데뷔 전 ‘분당 이나영’으로 불렸던 권나라에 대한 애정이 상당하다고도 밝히며 연애설에 무게감을 실었습니다 하지만 그로부터 1시간 40여분 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입니다 친한 선배후배일 뿐”이라고 해명과 같이 명확히 했습니다.
이종석과 권나라의 연애설이 일단락되자 이번엔 강타의 연애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레이싱 모델 우주안이 1일 새벽 자신의 SNS에 “럽스타그램”이란 글과 같이 강타와 촬영한 영상을 게재했기 때문. 곧바로 삭제됐지만 온라인을 통해 일파만파 퍼져나갔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찜질방에 나란히 누워 서로에 대한 애정을 추측하게 하는 멘트를 주고 받고 뽀뽀를 하면서 연인의 모습으로 보이기에 충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