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이 여심을 제대로 저격 하고 있습니다. "호텔 델루나" 고청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도현이 tvN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의 학창시절로 특별 출연, 또 한 번 안방 극장 장악에 나서는데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 지는 이야기.
근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이도현이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의 학창시절을 맡아 안방 극장을 매료시킬 강렬한 임팩트를 예고합니다. 그런 가운데 "위대한 쇼" 측이 오늘 공개한 스틸 속 이도현은 훈훈한 교복 자태와 청량한 비주얼로 소년미를 발산, 보는 이의 설렘을 유발합니다. 이도현은 누군가에게 눈물로 선처를 호소하는가 하면, 누군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달달한 기류를 자아내는 등 이도현의 다채로운 모습만으로 그가 펼칠 열연을 기대하게 만드는데요
특별히 이도현의 날카로운 눈매와 독보적인 분위기가 "위대한" 역에 완연히 녹아 들어 싱크로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도현은 현재 tvN "호텔 델루나"에서 이지은의 첫사랑으로 등장,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치트키로 활약 하고 있는 상황. 송승헌 학창시절로서 특이한 매력을 뽐낼 이도현과 "위대한 쇼" 첫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폭주시킵니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내부 스태프들의 만장일치 선택이 있었던 만큼 송승헌의 학창시절을 열연할 이도현에게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크다”며 ""호텔 델루나" 속 고청명과는 또 다른 이도현의 매력을 오늘 "위대한 쇼" 본방사수로 확인해달라”고 전했어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 에서나온 후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