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은 학폭논란 사과

2019. 10. 24. 14:45

주은 학폭논란 사과


주은 학폭논란 에 대한 심경을 밝혔 습니다. 2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아리아즈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주은은 온라인에서 제기된 과거 "주은 학폭논란" 에 대하여 입을 열었습니다. 주은은 "내가 했던 무분별한 행동에 대하여 깊이 뉘우치고 반성 중”이라고 말했어요.


이어 "이제 팀에 누가 되지 않도록 바른 생각과 바른 행동을 가지고 활동하겠다. 예쁘게 봐주시기를 바란다”며 떨리는 목소리로 답했어요. 전에 온라인에서는 주은의 과거 행적에 대하여 의혹을 제기하는 글이 등장 했어요. 주은이 "학폭" 가해자였다는 의혹입니다. 이에 주은은 학폭 상황을 시인하면서 과거 잘못을 반성했어요.

또 아리아즈는 스타제국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신인 걸그룹으로, 윤지, 다원, 시현, 여리, 효경, 주은까지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로 구성됐습니다.

데뷔앨범 "그랜드 오페라"의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는 글리치합 요소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앞으로 성장해갈 ARIAZ의 첫 단추 같은 곡입니다. 아리아즈는 이날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주은 학폭논란 용기 응원 합니다.




이전에 다이아 주은과 육성재 열애 보도가 있었는데요
사실 무근이라고 알려졋습니다. 다이아 주은 육성재 연애 사실무근

그룹 비투비 육성재와 다이아 주은이 연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다이아 주은 비투비 육성재 양 측이 연애설을 공식부인했습니다. 동갑내기인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와 다이아 멤버 주은이 연애설에 휩싸였는데요.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한 매체에 본인 확인 결과 지인들과 모임에 동석한 것은 맞지만 연애는 사실 무근이다고 입장을 밝혔 습니다. 다이아 소속사 측 역시 육성재 주은 두 사람이 근래 지인 모임에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연애는 아니라고 해명했는데요.

소속사 관계자는 확인결과 두 사람은 그다지 친하지도 않은 사이라며 연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전에 이날 1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말에 의하면 육성재 주은 두 사람이 지난 1월부터 교제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방송화면 갈무리 MBC 제공 - 사진
동갑내기로 아이돌 선배후배인 육성재 주은 두 사람은 지인들과 같이하는 자리에서 만나게 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일에 대한 공감대를 기반으로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고 주장 했는데요.
하지만 양 측이 이를 공식부인하면서 다이아 주은 육성재 연애설은 해프닝으로 종결됐습니다.
인기 아이돌 멤버들의 연애설이 불거지면서 육성재 이상형에 대한 과거 인터뷰도 관심받고 있는데요.

육성재는 과거 인터뷰에서 연상녀가 이상형입니다. 나와 비슷하게 생긴 사람이 좋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육성재는 또한 여자 아이돌을 통틀어 사귀고 싶은 사람은 수지 선배님입니다. 꼭 한 번 사귀어보고 싶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과거 육성재는 한 방송 에서 공개 연애를 못해 아쉽다는 발언으로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육성재는 과거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세바퀴에 출연해 외로움을 느끼는 순간에 대하여 팬들도 외로움을 달래주지만 연애를 공개적으로 못해 아쉽다고 말했는데요. 육성재는 또래 친구들은 여자친구를 만나고 프로필 사진에 올려놓는다며 친구들이 부럽다고 털어놨습니다.

육성재는 2012년 비투비로 데뷔해 무비, 그리워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tvN 도깨비와 SBS 예능 프로 그램 집사부일체 등에 출연하면서 여러 가지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다이아 주은 인스타
주은은 8인조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로 2017년 4월 정규 2집 욜로부터 보컬 강화를 위하여 팀에 합류한 멤버입니다.

다이아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이주은은 SBS K팝스타 출신으로 노래 실력은 물론 인형 같은 외모와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 실력을 갖췄는데요.

다이아 주은은 SBS K팝스타 시즌2, 시즌3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때 당시 주은은 귀여운 외모와 청아한 음색으로 박진영에게 극찬을 들었는데요.

박진영은 주은에게 그 눈빛과 그 표정으로 그렇게 노래하면 세상 누구보다 예쁘다. 예쁘게 생긴 게 예쁜 게 아니라, 자기가 사랑하는 것에 빠져서 열심히 하는 게 예쁜 것입니다. 정말 예뻤다면서 육성으로 마지막에 한 번 불렀다면 난 쓰러졌을 거다고 말했습니다.

주은은 데뷔 그때 당시 고등학생 때 K팝스타에 참가했어요. 5라운드까지 진출을 하고, 다른 회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3년 정도 하다가 우연한 기회로 다이아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고 합류 배경을 밝혔는데요.

전에 지난 6월 유앤비 신곡 블랙하트 퍼포먼스 피처링에 황정하, 한결, 앤과 같이 참여해 대원으로부터 장미꽃을 받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주은이 속한 다이아는 지난 9일 새 미니음반 서머 에이드를 발매 하고 타이틀곡 우우로 활동 하고 있는데요.

주은 육성재 프로필 포털사이트 갈무리
한편, 프로필에 말에 의하면 다이아 주은 나이 1995년 06월 07일 만 23세와 육성재 나이 1995년 05월 02일 만 23세로 다이아 주은 육성재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확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