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오늘이 시행되는 가운데 그룹 방탄소년단, 축구 선수 손흥민 등 스타들이 수험생을 응원했어요.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아미들에게 보내는 #방탄소년단의 응원 메세지! #수고했어요.아미라는 글과 같이 응원 영상을 게재했어요.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 리더 RM은 어떤 결과가 있던 간에 노력에 보답 받는 수학능력시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을 건넸다. 멤버 진도 여러분들 좋은 성적 나왔으면 좋겠다고 전했어요. 축구 선수 손흥민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을 통해 수험생분들, 지금까지 고생많았습니다.! 앞으로 빛날 여러분들의 날들을 위해, 응원할게요♡라고 밝혔 습니다. 토트넘도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지난 1년간 수능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한다며 응원 대열에 합류했어요.
MBC 공부가 머니? MC인 신동엽과 유진도 응원 메시지를 전했어요. 사진 속 신동엽은 수험생 여러분 쫄지마세요!라고 했고, 유진은 많이 힘들었죠. 이제 조금만 더 힘내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 모두 파이팅이라고 격려했어요. 그룹 뉴이스트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분명 하게히 좋은 결과 있을 테니까 부담 많이 갖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길 저희가 같이 응원하겠다며 이날을 위하여 갈고 닦은 실력 마음껏 펼치고 오셨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그룹 세브틴도 공식 유튜브를 통해 먼저 이재 까지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하여 박수 한 번 칠까요?라며 힘찬 박수로 보냈습니다. 이어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감기 조심하시고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도 잘하시길 바라겠다고 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