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김세정이 올겨울을 따뜻하게 녹여 줄 세정표 위로송 터널"을 전격 공개 합니다. 김세정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터널"을 발표합니다. 터널"은 2016년 겨울 수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불러일으킨 "꽃길"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리스너들에게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의 위로를 선사합니다.
이번 신곡 "터널"은 "세정"표 위로송이자 올겨울을 대표할 애틋한 발라드 곡입니다. 보이스 퀸이라 불리는 세정의 따뜻한 목소리와 세심한 악기 편성으로 한 소절, 한 소절 위로의 마음을 담아냈습니다. 더불어 세정만의 섬세 하고 풍부한 감성으로 곡을 표현, 완성도를 높여 더욱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되었습니다.
전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온라인 커버 등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세정은 내레이션으로 신곡 가사와 음원 일부를 공개하면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나의 서툰 위로가 부담일까 걱정돼 그럴 수만 있다면 내 힘 나눠줄 텐데” , "때론 거짓말 같은 아픔을 겪곤 하지만 너의 손을 놓지 않을게” 등의 시 적인 가사가 수많은 사람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의미를 담아내 큰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보이스만으로 올겨울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넨 세정의 신곡 "터널"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