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은서와 이주승이 공개연애 약 2년 만에 이별했어요. 손은서 측은 5일 스타뉴스에 손은서가 이주승과 근래 이별 했다며 배우 사생활 측면이라 이별 이유는 알지 못한다고 밝혔 습니다.
이주승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관계자 역시 이날 이주승과 손은서가 근래 이별한 것이 맞다고 말했어요.
손은서와 이주승은 지난 2018년 4월 연애를 공식 인정 하고 럽스타그램 등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지만 약 2년 만에 이별하게 됐습니다.
4살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 받은 두 사람은 2016년 개봉한 영화 대결에 같이 출연한 후 연인사이로 발전 했어요. 2017년 방송 에서나온 케이블 채널 OCN 보이스에도 같이 출연한 바 있습니다.
또 이주승은 2007년 영화 청계천의 개를 통해 데뷔했어요. 이후 방황하는 칼날 셔틀콕 사브라 소셜포비아 대결 독고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네요. 드라마 골든 크로스 고교처세왕 아이언맨 식샤를 합시다2 프로듀사 보이스 조작 등에도 출연했네요.
손은서는 2006년 한 포털사이트 얼짱으로 뽑혀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CF모델에 이어 2008년부터 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 욕망의 불꽃 스파이 명월 사랑비 메이퀸 별에서 온 그대 별난 며느리 보이스 7일의 왕비 등에 출연했네요. 영화 허밍 시선1318 여고괴담5 창수 대결 등에도 출연했네요.
전에 방영된 OCN 드라마 "보이스"에서 인연을 맺은 손은서 이주승 두 사람은 이 드라마를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한걸로 전달해졌습니다. 이와 관련 손은서 소속사 점프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수 매체에 "연애설을 접 하고 확인 중에 있다”고 입장을 발혔습니다. 이주승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 역시 "손은서 이주승 연애 설에 대해서는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알렸습니다. 또 손은서는 지난 2006년 온라인 포털사이트 "얼짱"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 광고에 출연하는가 하면 드라마 "욕망의 불꽃", "내 딸 꽃님이", "사랑비", "메이퀸", "그녀의 신화", "별난 며느리", "보이스", "7일의 왕비" 등 다수 작품에서 얼굴을 비쳤습니다. 영화 "시선1318", "여고괴담5", "창수", "대결" 등에 출연했네요.
이주승은 지난 2007년 데뷔, 다수 단편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대중을 만났는데요. 드라마 "피노키오", "식샤를 합시다2", "프로듀사", "보이스" 등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무언가 손은서 이주승 연애,,, 음.. 안어울리면서 잘 어울리네요.
배우 이주승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배우, 독립영화와 상업영화를 아우르는 배우 이주승이 증명하는 것은 결국 에는에는 무한대의 가능성입니다. 그는 매 작품마다 낯선 모습이었지만, 이내 캐릭터에 꼭 맞는 표정과 감정으로 관객들의 기억에 반드시 남는 인물을 만들어냈습니다. 근래 개봉한 영화 <대결>에서는 첫 상업영화 주연이라는 타이틀과 같이 또다른 가능성을 나타냈습니다. 그는 작품 안에서 유독 맏은 역할을 기대하게 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앳된 얼굴로 영화계에 얼굴을 내민 순간부터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충무로의 총아가 되기까지, 이주승이 맏은 다채로운 역할들을 보고 나면 그 능력을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김경묵 감독의 2007년 작 <청계천의 개>로 데뷔한 스무 살 무렵 이주승의 앳된 얼굴에는 이미 그 나이 또래 이상의 기운이 감돌았습니다. 곧바로 그는 다음 영화 <장례식의 멤버>에서 그 예사롭지 않은 기운을 본격적으로 드러낸다. 열일곱 살 소년 "희준"을 맏은 이주승의 무덤덤한 표정과 의미심장한 말투는 신선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희준은 일상생활생활에서 서로 거의 만나지 않는 가족들을 차례로 만나면서 자신의 소설 <장례식의 멤버>를 쓴다. 희준이 완성한 소설을 가족들에게 전달할 때, 같이 이주승은 묘한 매력의 블랙코미디 한 편을 성공적으로 완성한 배우가 됐습니다.
주연배우 성유리에게 쏠린 스포트라이트와 상관 없이, 이주승은 스스로 빛을 발했어요. 이전에 옴니버스 영화 <원 나잇 스탠드>, <평범한 날들>, <간증> 같은 독특한 소재의 영화들을 쉼 없이 거쳐온 덕일까. 영화 <누나>에서 이주승은 고유한 캐릭터를 만들 줄 알았습니다. 그는 자신을 구하려다 죽은 남동생에 대한 트라우마를 지닌 "윤희"와 비슷한 상처를 가진 불량 고등학생 "진호"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반항심 가득한 눈빛 속에 마음 여린 소년의 눈빛을 같이 담아내는 이주승은 단연 도드라져 보이는 존재감으로 러닝타임을 채운다.
2012년 손은서 최진혁 연애 공개
배우 손은서가 최진혁과의 연애설에 대한 심경을 고백 했어요. 손은서는 2012년 6월2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해요. 기사에 게재된 것처럼 전 지금 조심 스럽게 예쁜 사랑을 하고 있어요.라고 시작되는 글로 최진혁과 연애를 당당하게 공개 했어요.손은서는 처음 기사가 나가고 지금까지 제 입장을 적기까지 시간이 걸린 이유는 너무나 조심스러웠기 때문이에요. 사실 저희가 같은 드라마를 하면서 인연이 닿았고 좋은 감정으로 발전됐기 때문에 혹시나 많은 분들이 드라마 촬영 동안 같이 있었던 시간 때문에, 혹은 캐릭터 역할을 착각해 그러는 거 아냐? 하는 생각으로 저희의 감정을 한 순간의 마음으로 바라볼 수 있을거란 생각 때문이였었어요.라고 조심스런 마음을 나타냈습니다.
하지만 손은서는 자발적으로 연애 사실을 공개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연애 사실 공개 이유가 좋은 사람에 대한 진실된 마음 때문이었다는 손은서는 "예전에 제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에서 연예인 공개연애 찬반에 대하여 반대입장을 얘기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당사자인 두 사람 의지와는 상관없이 추측성 기사들이 난무해 상처 입는 거에 대한 아픔이었어요.”라며 공개연애를 꺼린 이유를 발혔습니다.
이어 처음엔 사실 너무 갑작스러웠기 때문에 어떡해야 하나 걱정 했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후련하기도 하고 많은 분들 축하로 인해 행복하기도 해요.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지는 인연이 아닌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예쁜 사랑을 하는 연인이 될게요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조심 스럽게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지금 조심 스럽게 정황이라 말씀을 드리고 추측성과 구설수가 아닌 예쁜 시선으로 저희를 응원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어요.라며 손은서와 최진혁 커플을 응원해달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어요. 한편, 손은서에 전에 최진혁은 같은 날 오전 자신의 트위터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어요.”라며 손은서와의 연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