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혼인 신고 공식입장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과의 법정다툼 아픔을 딛고 인생 2막을 맞았습니다. 박수홍은 28일 오전 반려묘 다홍이의 인스타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수홍은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어요. 식을 치르기에 전에 부부의 인연을 먼저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꼐 하고 싶은 사람을 마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고 밝히면서 박수홍 혼인신고 내용을 알렸습니다.

 

박수홍 혼인신고 를  한 아내는 1993년생으로, 박수홍보다 23세 연하. 아나운서 지망생이었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비연예인인 만큼 자세한 정보는 알려 지지 않았습니다. 박수홍은 제 아내가 된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어요.

박수홍은 전에 30년여년간 매니저로 일해왔던 친형 부부가 출연료를 횡령 했다고 밝히며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예고했던 바 있습니다. 지난 4월에는 친형 부부를 대상으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 혐의로 서부지검에 고소장을 접수하기도 했어요.

박수홍은 측은 그때 당시 그의 친형이 설립한 매니지먼트 법인에서 나온 수익을 일정 배율로 분배하기로 했지만, 이를 지키지 않고 법인의 자금을 사적으로 유용 하고 일부 횡령 했다고 주장 했어요. 또 출연료 정산을 이행하지 않고, 각종 세금 및 비용을 박수홍 측에게 전가한 정황도 있다고 밝혔 습니다.

 

박수홍은 근래 친형 부부를 대상으로 116억 원대의 민사 소송을 제기한걸로 알려 졌습니다. 박수홍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에스에 말에 의하면 박수홍은 지난달 22일 박수홍의 친형 부부를 대상으로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민사소성을 서울서부지방법원에 재기 했습니다. 또한 박수홍이 친형 부부 명의의 모든 부동산에 대하여 제기한 가압류 및 처분금지 가처분 신청도 지난달 7일과 19일 받아들여졌습니다.

이 상황에서 결혼을 결정한 박수홍은 짧지 않은 삶을 살아오며, 저는 참 겁이 많았습니다.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하여 더 조심 스럽게 살고자 함이었는데, 지금 와서 뒤돌아보면 제가 제 인생을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지 못 했다는 생각에 뼈저리게 후회 하고 있다며 늦게나마 용기를 내고, 보다 책임감 있게 저의 삶을 살아야겠다고 마음 먹었다고 밝혔 습니다.

이어 박수홍은 이재 까지도 이미 너무 많은 격려와 위로를 해주셨다. 그래서 제가 그런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리지 않도록 책임 있는 가장으로서 열심히, 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어요.

박수홍의 결혼 이야기가 알려지자 동료 연예인은 물론, 네티즌들도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는 중입니다. 방송인 김수용은 박수홍의 글에 축하해 유부남 박수홍이라는 댓글을 달았고, 네티즌들도 축하합니다. 앞으론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앞으로는 행복할 일만 남았다며 축하와 응원을 같이 보냈습니다.

박수홍은 1991년 KBS 대학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개그계에 데뷔한 이후 다방면에서 활약하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MBN 동치미와 JTBC 알짜왕, KBS 2TV 펫비타민 시즌2 등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박수홍 혼인신고, 결혼까지 잘하고 행복하세요

박수홍 이상형은 어리고 야한여자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방송인 박수홍이 “어린여자와 야한여자를 좋아한다”고 폭로해 주위를 폭소케 했어요..

25일 방송 에서나온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는 MC 정용화가 박수홍의 이상형에 대하여 “어린여자와 야한여자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혀 이야기거리다


이에 박수홍은 “남자치고 예쁜 여자 싫어하는 사람 있겠느냐며 가끔 야한 여자가 좋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 시켰습니다...

또 어린 여자에 대해서도 박수홍은 “어린 여자를 좋아한다기보다는 어려 보이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밝혔 습니다.


 
옆에서 박수홍의 말을 듣고 있던 박경림은 “이제까지 박수홍이 만난 여자를 다 만나봤지만 4명중 1명 빼고는 다 10살 차이가 나는 나보다 어렸다”고 폭로했어요..

이어 박경림은 박수홍의 이상형에 대하여 “얼굴이 예뻐야 하고 눈 꼬리가 처진 눈에 하얀 피부를 가져야 하면서, 부티 나는 외모 또한 필수”라고 요목조목 설명 했어요.. 이외에도 “예쁜 골반과 163cm이상의 키, 날씬한 체형에 엉덩이가 박수홍 자신보다 이뻐야 한다”고 밝혀 박수홍을 몰아세웠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


KBO리그 중단 확진자속출

KBO리그 중단 확진자속출KBO리그가 리그 중지의 갈림길에 섰습니다. 근래 KBO리그는 선수단 내 코로나19 확진자들이 대거 발생하면서 위기에 봉착했어요. 6월말 KT 위즈 코치와 두산 베어스 직원이 확진 판정을 받아 경기가 취소됐고, 지난 9일엔 NC 다이노스 선수 2명에 이어 이튿날 한 명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비상이 걸렸습니다. 같은 날 두산 베어스에서도 2명의 확진자가 발생 했고, KIA 선수 2명이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검사를 받았습니다.이에 KBO리그는 역학 조사와 확산 방지를 위하여 7월에만 7경기를 취소했어요. 확진자 발생으로 1군 선수들 대부분이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NC와 ....


쯔양 불참 리포트 자격

유튜버 쯔양이 KBS 6시 내고향 간담회에 불참 했어요. 13일 KBS "아침마당"과 "6시 내고향"은 방송 30주년을 맞아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어요. 이날 간담회에서는 각 프로 그램들의 MC, 리포터, 고정 게스트, PD, 작가들이 두 프로 그램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6시 내고향" 고정 리포터 자격으로 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던 쯔양은 불참 했어요.MC 송준근은 "오늘 쯔양이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몸이 좋지 않아 불참하게 됐다”면서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밝혔 습니다....


유연석 38억 단독주택 매입

배우 유연석이 이태원 경리단길 소재 단독주택을 38억원에 매입했어요. 월간지 우먼센스 8월호에 말에 의하면 유연석은 지난 2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의 단독주택을 약 38억원에 사들였습니다. 이것으로 유연석은 배우 유아인, 개그맨 박명수와 동네 주민이 됐습니다.유연석이 매입한 주택은 연면적 299㎡, 토지면적 337㎡의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입니다. 주변 에는 필리핀, 알제리, 케냐 등 외국 대사관이 밀집돼 있으며, 인근에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녹사평역, 한강진역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유연석이 주택을 매입한 자세한 목적은 알려 지지 않았지만, 당초 있던 오래된 주택이 철거되....


홍현희 재테크예능 빨대퀸

코미디언 홍현희가 패션 매거진 편집장으로 변신했어요.카카오TV 오리지널 빨대퀸에 출연 중인 홍현희는 근래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통해 매거진 편집장으로 분했어요.홍현희는 빨대퀸은 이름 그대로 빨대 꽂아가 주제예요. 어느 때보다 재테크 눈길이 높아진 벼락 거지 시대에 시청자들이 관심 있는 아이템으로 제가 직접 N잡러로 뛰어보는 기획이에요. 본인의 관심과 취향을 살려 남는 시간에 돈을 버는 N잡러를 초빙하는데, 얼마 버는지 통장부터 공개한 뒤에 그렇게 돈을 벌 수 있는 과정을 알려줘요. 첫회주제는 이모티콘인데, 저 정도 그림은 나도 그리겠다라고 생각하면서도 실제로 이모티콘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