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결혼소감

  배우 이하늬가 결혼 소감을 밝혔 습니다. 이하늬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에 광고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저는 오늘 다시 촬영장으로. 축하와 격려해준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이하늬 결혼소감 글을 게재했어요.

이어 이하늬는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면서 살겠습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마무리했어요. 전에 지난 21일 이하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며 이하늬의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또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지난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됐습니다.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하늬는 2006년 미스 코리아 진 출신으로, 이후 미스 유니버스 4위로 입상한 뒤 연예계에 데뷔했어요. 이하늬는 이재 까지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돌아와요 아저씨",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열혈사제", 영화 <타짜-신의 손>, <로봇, 소리>, <조작된 도시>, <침묵>, <부라더>, <극한직업>, <블랙머니> 등에 출연했네요.

특별히 이하늬는 지난달 6일 인기리에 종영한 SBS 금요일과 토요일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현재 영화 <외계+인>, <유령> 등의 개봉을 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하늬 그녀는?



이하늬를 엄친딸로 부르는걸 마다할 사람은 대한민국에 한명도 없을것입니다.
국악 전공을 한 이하니는 가야금, 장구 등의 국악기와 전통 무용이 특기이고, 노래도 꽤 잘하는 편인데 이는 드라마를 통해서도 자주 볼수 있엇다.
이하늬의 대단함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프랑스어에 능통 하고 중국어 일본어 등의 어학에 눈길이 많다고 합니다.
이하늬는 집안도 좋고 학력도 좋은데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으니 참.. 부러울 따름입니다.
이하늬
생년월일 1983년 3월 2일
나이 35살
고향 서울특별수 중구
키 173cm 몸무게 56kg
학력 동산초등학교
국악중학교
국악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과 석사
데뷔 2009년

50회 미스 코리아 출신으로 드라마 역적에서는 이하늬의 장기를 최대한 발휘해서 창이면 창, 장구춤에 예인 못지 않은 모습을 보여줘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서울대학교 국악전공이었고 평창동계올림픽 패막식을 장식하기도 했었습니다.
이하늬 집안
아버지 이상업은 국정원 제 2차장이고 어머니는 무형문화재 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인 문재숙입니다.
이하늬 가야금 시작한게 4살때였는데 어릴적부터 가야금과 친숙한 환경이될수 밖에 없었던듯합니다.
이하늬 언니도 가야금 배워서 가야금 산조 및 병창 이수자입니다.
이하늬는 연예인 활동을 하면서도 가야금을 놓지 않고 있고 언니와 엄마와 같이 밴드를 만들어서 앨범도 내고 있습니다.
이하늬 과거는 늘씬하지는 않았는데 고등학생이 되기 전에는 볼살이 많은 귀여운 소녀였습니다.

몸무게가 70kg정도 나갔었는데 지금이 56kg정도이니 엄청나게 살이 빠진것으로 보입니다. 이하늬는 철저하게 관리해서 미스 코리아로 나가서 진까지 되었고 2007년 미스유니버스 대회때 본격적으로 국내 팬덤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는 4위를 했는데 세계 미인 대회에서는 한국인이 등수에 든적이 없었던걸 생각하면 엄청난 선전이었습니다.

이하늬는 마스크에서 서구적몸매, 차분하면서 관능적인 목소리등이 매력적인데 웃을때 보조개다 특별히 매력적입니다.
이하늬 어머니 얼굴이 조금 있는데 국회의원 문희상씨가 이하늬와 닮았다고 해서 화제가 된적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외삼촌이 문희상이었습니다.
본인은 연기자로 인정받고 싶은데 가정환경이 나를 힘들게 한다라고 말을 하는 이하늬는 우리 가족은 초록창에 뜨면 다 나옵니다.고 말을 할 정도입니다.

국회의원 문희상이 육군훈련소에 훈화 말씀 하러 갔는데 군인들이 너무 조용해서 이런말을 했다고 합니다.
여러분 이하늬 아십니까? 내가 외삼촌입니다.
문희상은 연설을 할때 그때만큼 환호성이 나온적이 없다고 말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문희상은 이하늬가 나를 닮아 이쁘다라고 말 했다고 하는데 미스 유니버스 대회 4위를 했을때도 문의장은 그때도 날 닮아서 미스 유니버스에 뽑혔다고 말을 했었습니다.

삼촌 문희상 의장은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그냥 닮았진 않고 살이 찌면 닮았다고 언급했는데 분야는 달라고 서로 친근한 사이인듯합니다.
2012년 민주 통합당 후보로 나온 삼촌을 위하여 이하늬는 유세장에서 같이 했었는데 여배우가 그러기 쉽지 않는데 삼촌을 위하여 대단한 결심을 해고 문의장은 SNS에 조카 자랑을 했어요.
여배우는 이미지가 생명인데 정치에 뛰어든다는게 대단합니다.
 
#이하늬 결혼소감

이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