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래 결혼발표

트로트가수 신미래가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신미래는 자신의 팬클럽에 "미래정 식구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이야기가 있답니다. 어느때보다 정중해야 하고 조심 스럽고 떨리는 순간이기에 이렇게 손편지로 한글자 한글자 신중하게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우리 식구분들이 저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혹여나 놀라시거나 서운해 하실 분들도 계실거란 생각이 들어 조금은, 사실은 정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해드려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우리 미래정 식구분들이 가장 먼저 아셔야 하기에 이렇게 직접 펜을 들었습니다.”라고 전했어요.

그는 "올 3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연한 인연으로 서로의 믿음과 존중 속에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결실을 맺어 인생을 같이 하기로 서약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그 사람은 5년의 시간 동안 한결같이 저를 있는 그대로 아껴주고 매사에 본인보다 저를 더 우선시해주며, 특별히 제 가수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 하고 묵묵히 응원해준 고맙고 착한 사람”이라고 설명 했어요.

더불어 "인생에서 결혼이란 특별 하고 중요한 일이기에 저의 이 기쁜 마음이 여러분들에게도 온전히 기쁜 마음으로 닿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다면 저는 정말 더할 나위 없을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일찍 말씀 드리지 못한 죄송함은 마음 한켠에 오래 남을 거 같습니다."라고 털어노았습니다.

끝으로 신미래는 "비연예인인 그 사람과 가족분들을 배려 하고 코로나 시국임을 고려하여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만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합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저는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열심히 노래 하고자 합니다. 늘 아낌없는 응원 보내주시며 저 미래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같은 마음, 같은 행동하면서 행복하게 "노래하는 신미래"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미래 결혼발표

이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