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해명, 일베?논란

2022. 1. 17. 16:29

장성규 해명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또 불거진 일베 의혹에 대하여 해명했어요. 장성규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에 "주말엔 귀 막고 입 닫고 #쉼표”라는 글과 귀를 막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어요. 공개 했던 사진 에는 장성규가 자신의 귀를 막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후 일각에서는 장성규가 극우 성향 사이트인 일간베스트라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장성규의 게시물이 지난 16일 방송 에서나온 MBC "스트레이트"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이날 "스트레이트"에서는 윤석열 국민의 힘 대선 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가 서울의 소리 이명수 기자와 나눈 "7시간 통화" 중 일부 내용이 공개 됐습니다.

녹취록에 말에 의하면 김씨는 "내가 되게 영적인 사람이라 그런 시간에 차라리 책 읽고, 차라리 도사들 하고 같이 "삶은 무엇인가" 이런 얘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그런 게 안 맞다”며 이른바 "줄리 의혹"을 반박했어요.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관련해서는 "조국 수사를 그렇게 펼칠 게 아닌데 조국 수사를 너무 많이, 너무 많이 공격했지”라며 "그래서 검찰 하고 이렇게 싸움이 된 거지. 빨리 끝내야 한다는데 계속 키워서 유튜브나 유시민 이런 데서 계속 자기 존재감 높이려고 키워가지고, 사실 조국의 적은 민주당”이라고 말했어요.

이와 관련 일부 네티즌들은 장성규가 해당 내용을 듣지 않겠다는 뜻을 표명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노았습니다. 결국에는 장성규는 한 네티즌이 "귀 막고 입 닫는 이유가 뭐냐”는 댓글을 남기자 "친한 촬영 감독이 멋지게 찍어줘서 주말에 쉬고 마음이랑 엮어 싸이월드 감성으로 표현해 본 것”이라고 장성규 해명 했어요.

장성규는 지난 2020년 출연하던 유튜브 예능 "워크맨" 영상에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할 때 사용되는 "노무"라는 자막이 등장해 "일베" 논란에 논란인 바 있습니다. 그때 당시 장성규는 "제가 저희 동생들을 평가할 자격은 없지만, 제가 느꼈던 동생들은 여러분께서 오해하시는 그런 동생들 아닌데요. 한 번만 믿어주시고 다시 한번 좀 예쁘게 봐 주시기를 부탁드리겠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고 사과한 바 있습니다.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살인 장성규는 JTBC 1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의 프리랜서 방송인입니다. MBC의 주말 예능 프로 그램 우리들의 일밤의 아나운서 공채 코너 신입사원에 출연하여 그때 당시 최후의 5인까지 올라갈 정도로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활약했어요. 안타깝게도 최종 합격자 3인에는 들지 못했으나, 한 MBC 관계자가 JTBC로 이직하면서 그때 당시 눈여겨보았던 강지영과 장성규를 특채로 영입, 2011년 JTBC 개국과 같이 장성규는 아나운서의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지난 2019년 4월 JTBC를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입니다. 현재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MBC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 등에 출연 중입니다.

이번의 장성규 해명은 할필요도 없는 해명이기도 했습니다 ㅎㅎ


#장성규 해명

이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


 
하준수 해명 안가연 전 여친 폭로

안가연 폭로 하준수 해명 개그맨 하준수와 결혼을 발표한 개그우먼 안가연, 그리고 하준수의 전 연인이 진흙탕 폭로전을 이어갔습니다. 하준수의 전 연인이라고 밝힌 A씨는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하준수와 안가연의 사랑이 사실은 바람이라는 폭로글을 게시해 파장을 일으켰다. 전에 하준수는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터키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연인 안가연에 대하여 전에는 친구였는데 계속 생각이 났는데요. 그래서 손 한 번 잡아보자고 했어요. 그 때 설레면 내 마음이 정말니까 확인해 보자는 생각이었다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과정을 밝혔고 안가연 또한 가끔 꿈에 나왔다고 ....


 
손흥민 재반박 ''같은 경기 아닌가?''

이라크에 손흥민 재반박축구대표님 공격수 손흥민이 이라크의 침대축구 비판을 이어갔습니다. 딕 아드보카드 이라크 감독의 반박을 재반박하면서 자신의 변함없는 입장을 밝힌 것입니다. 전에 손흥민은 지난 2일 서울에서 열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1차전 이라크전이 끝난 뒤 "이렇게 된다면 축구에 발전이 없을 것”이라며 이라크의 시간 지연 행위를 강하게 비평했습니다. 이날 한국은 이라크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비겼습니다.손흥민의 비판에 아드보카트 감독은 "근거 없는 발언”이라며 "손흥민은 대단한 선수고 좋은 주장이지만 그 발언에 대해서는 동의할 수 없다&rd....


 
아는형님 안재모 야인시대 추억!!

  배우 안재모가 드라마 야인시대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어요. 지난달 31일 방송 에서나온 JTBC 아는형님에서는 야인시대의 김두한 안재모, 쌍칼 박준규, 독사 신동빈이 게스트로 등장 했어요. 이날 안재모는 액션을 하면서 많이 다쳤습니다. 얼굴이 안 보이는 풀샷만 대역으로 하고 80%정도는 내가 직접 소화했어요. 액션 스쿨에서 1년동안 훈련 했다라고 말했어요. 이어 안재모는 상대가 무술팀이면 잘 안 다친다. 하지만 배우들끼리 합을 맞추면 자주 다쳤습니다.라고 말했어요.   안재모는 쌍칼과 첫 만남에 칼을 맞는 화면이 있다라며 촬영 전에 장난감 칼로 연습을 했어요. 딱 던졌는데 ....


 
손담비 공식입장 이규혁 열애

손담비 공식입장 이규혁 열애3개월째  탤런트 손담비가 사랑에 빠졌습니다. 가짜 수산업자 사기사건 구설을 딛고,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일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에 말에 의하면, 손담비는 이규혁과 연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지 3개월 정도 됐다고 밝혔 습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골프라는 공통분모로 친해졌으며, 지인들에게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손담비는 지난 7월부터 iHQ 예능물 언니가 쏜다 MC로 활약 중이며, 이규혁은 9월 iHQ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