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원 승리 파티 루머 해명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내야수 오재원이 근래 상황을 일으킨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승리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성 접대를 받았다는 관련 루머에 대하여 해명 했어요. 오재원은 17일 자신의 SNS에 "재조정을 위해 열심히 훈련 하고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동료, 팀, 가족을 위해 매일을 노력 중입니다 그래서 그 분들에게 더 이상 해를 끼치지 않게 바로 잡고 가야할 것은 바로 잡아야할 거 같다"며 승리 생일파티 참석 관련 루머 해명에 나섰 습니다

이와 같이 오재원은 항공권 영수증을 첨부하면서 "위 사진은 내가 항공권 티켓을 끊은 영수증입니다 두 장 다 내가 계산을 했고 왼쪽의 여자 분은 내 전 여자친구의 영수증입니다 정식초대는 그 분이 받은 거였고 난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가게 된 거였다"라고 설명 했어요.

이어 오재원은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는데 그런 접대를 받을 수 있을까? 사생활을, 또 지난 얘기들을 이런 식으로 해야만 하는 이 상황이 너무 싫다. 그래도 또 동료들 가족들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더 이상의 왜곡들 참거나 방관하지 않을 것"이라 밝혔 습니다

전에 승리는가 자신의 생일에 필리핀 팔라완 리조트를 빌려 초호화 파티를 열었으며 이 과정에서 유흥업소 여성들을 동원해 성 접대를 제공했다는 의혹이 불거 졌습니다. 그때 당시 오재원이 참석한 정황이 드러나면서 이후 온갖 루머가 불거 졌습니다.

다음은 오재원 입장 전문

재 조정을 위해 열심히 훈련 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랑 하는 동료, 팀, 가족을 위해 매일을 노력 중입니다. 그래서 그 분 들에게 더 이상 해가 끼치지 않게 바로 잡고 가야할 것은 바로 잡아야 할 거 같습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항공권 티켓을 끊은 영수증 입니다 두 장 다 제가 계산 을 했고 왼쪽의 여자 분은 제 전 여자 친구의 영수증이구요 정식 초대는 그 분이 받은 거였고 전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 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 가게 된 거였습니다.

여자 친구와 여행을 가는데 그런 접대를 받을 수 있을 까요? 제 사 생활을, 또 지난 얘기들을 이런 식으로 해야 만 하는 이 상황이 너무 싫습 니다. 그래도 또 전 동료들 가족들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더 이상의 왜곡 들 참거나 방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병진 하차 3억 피소.  (1) 2019.04.18
마동석 마블 합류?  (0) 2019.04.18
메이비 빚투 논란  (0) 2019.04.17
진재영 제주도 집 공개  (0) 2019.04.17
오승은 싱글맘 딸 박채은  (0) 2019.04.16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