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은 싱글맘 딸 박채은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이 배우 오승은의 고민 상담에 나서는데요 16일 오후 방송 되는 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에서는 두 딸을 키우는 싱글맘 오승은과 사춘기가 오기도 전에 삼춘기가 시작된 오승은의 첫째 딸 박채은의 일상생활이 공개 됩니다 오승은은 자신에게 속마음을 이야기하지 않는 채은이를 위해 딸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주며 다정하게 가까이 가서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딸 채은이는 엄마의 대화 시도에 침묵으로 일관, 오승은의 가슴을 답답하게 했어요.

하지만 집 안에서의 모습과 정반대로 밖에서 친구들을 만나면 골목대장처럼 행동하는 딸의 모습에 오승은은 물론 10대 자문단 역시 놀라움을 금치 못 했어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채은이의 돌발행동 역시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또 어린 나이에 SNS 채널을 만들어 영상을 직접 촬영 하고 편집하는 채은이의 숨겨진 재능에 10대 자문단의 조언도 봇물을 이룰 예정되었습니다




프로 못지 않은 현란한 손놀림에 "영재 아니냐”며 입을 모은 10대 자문단은 채은이의 재능을 적극적으로 밀어줄 것을 권유합니다 김수정은 "어머니가 창의력을 막고 있는 것 같다”며 지원을 요구 했고, 유선호는 채은이가 나중에 꼭 자신을 배우로 써주길 바란다고 부탁하기도 했어요.

오승은 이혼사유는 무엇일까?


이어 "근데 아직도 고민인 게... 아직도 아이들은 모른다"며 "내 입으로 직접 이야기를 주는 게 사실 맞는데 입이 안 추락한다"라고 토로 했어요
오승은의 이와같은 고민에 김송은 "내가 중3 때 부모님께서 이혼을 했어요 아빠가 가끔씩 집에 오면은 낯선 사람으로 느껴지고, 나쁜 사람으로 느껴지더라"라며 "근데 내가 어른이 되고 보니까 아빠 입장도 이해가 되더라. 그래서 지금은 아빠랑 누구보다도 더 친하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덜 상처 받도록, 아빠랑 좋은 친구로 계속 남을 수 있도록, 아빠도 좋은 사람이라고 말해야 애들이 삐뚤어지지 않는다"고 조언 했어요
이에 오승은은 "내가 직접 설명을 해줘야 할 거 같습니다 집에 가면 이야기를 할 생각"이라며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주면 너무 좋을 거 같다"고 결심 했어요
한편, 오승은은 지난 2000년 청춘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 했어요 시트콤 논스톱4와 드라마 아름나운 날들, 명랑소녀 성공기, 눈사람, 김약국의 딸들, 도시괴담 데자뷰 등에서 활약한 그는 영화 진실게임, 두사부일체, 하늘정원, 천년학 등에서도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2008년 갑자기 결혼하면서 브라운관을 떠났는데요. 3년 전 6년 결혼 생활을 정리한 오승은은 두 딸과 같이 3년 전부터 경북 경산에 있는 고향집에서 카페를 운영 중입니다


배우 오승은은 "두 딸이 이 사실을 알고 상처를 받을 까봐 아직도 걱정이 된다"고 말 했어요

이어 오승은 이혼사유에 대하여 "하지만 나 자신에게 거짓말 하고 싶지 않아 이 내용을 꺼내게 됐다"라고 말 했어요 이혼을 숨긴 채 방송활동을 하는 것이 오승은 자신에게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던 것이었습니다
갈등이 매우 컸을 법도 했어요 인생에 있어서 매우 안타까운 일 중 하나이기에, 오승은은 힘든 시간을 이어가야만 했어요 결국 에는에는 오승은은 솔직하게 모든 것을 다 이야기로 결론 내렸습니다

다만 오승은 이혼사유 등에 대한 질문에는 자세히 말하지 않았습니다 오승은 이혼사유를 단순하게 "성격 차이"라는 말만 남겼습니다. 오승은은 "지금도 남편과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고 두 딸과도 연락도 자주 하고 있다"고 말 했어요
오승은은 "이혼을 겪고 나서 경산에서 마음을 추스리기 위해 노래와 지역 봉사에 더욱 열심히 임했다"고 말 했어요 오승은은 "강한 엄마이자 멋진 엄마의 모습으로 돌아오고 싶었다"고도 말 했어요

이어 "내가 생각했던 대로 다행히 지금 만족스러운 일상생활생활을 보내고 있고 희망을 갖고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오승은은 지난 2000년 SBS 드라마 골뱅이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여러 가지 작품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했었습니다 오승은은 영화 두사부일체, MBC 시트콤 논스톱4 등에 출연 했네요 오승은은 지난 2013년 KBS 1TV 지성이면 감천 이후 활동을 중지 했어요




이후 오승은은 지난 6월 공백기를 마치고 오즈라는 3인조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 후배이자 동료 멤버인 영준, 상동과 같이 신곡 여름바다 등 3곡을 발표, 활동을 재개 했어요

오승은 이혼사유 가 어찌 되었든지 아이들은 무슨 죄일찌.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이혼은 할짓은 아닌듯 합니다.




'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비 빚투 논란  (0) 2019.04.17
진재영 제주도 집 공개  (0) 2019.04.17
주상욱 한채영 세무조사  (0) 2019.04.16
홍선근 윤지오 꽃 배달  (0) 2019.04.16
이순재 광고수입 서울대 출신  (0) 2019.04.16

BELATED ARTICLES

more